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불굴의 정신을 가진 뮬란의 용기

    애니메이션 중 중국 남북조시대를 배경으로 화목란 설화를 바탕으로 한 뮬란은 옛 고전적 신화로서 2020년 동명의 영화로 실사까지 되었으나 여러가지 다른 요인들에 의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지는 못하였습니다 이 시대에는 활기찬 애니메이션에 사로잡히지 않지만, 우리는 실천할수 있는 용기, 회복의 강력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고 뮬란은 여성 주인공으로서의 능력과 여성 주인공으로서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뮬란은 전쟁으로 인해 징집이 발생하였을 당시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아버지를 대신하여 남장을 하고 전쟁에 참여하게 됩니다 뮬란은 연약한 여성이라기 보다는 강한여성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것은 영화의 중국 민속 그림들은 세계 수백만 명의 세계와 문화를 초월했습니다. 이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살펴보면 우리는 여러 가지 놀라운 여정을 풀어내고 오늘날 사회에서의 지속적인 연관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뮬란은 전혀 변함없는 꾸준한 용기로서 지혜로운 결정과 안타까운 희생의 힘을 보여 줍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군대에 가서 이치에 어울리지 않는 사회적 규범들을 방어하고, 모순되는 사회적 규범위에 대한 모든 것을 목표로 하였으며, 아주 순수한 형태로 용기를 보여줍니다. 그녀의 아름답고 용기있는 도전과 승리를 통해, 뮬란은 기본적인 회복의 본질과 요새의 본질에 대한 많은 영감을 줍니다. 그녀의 용기있는 여정은 빛나는 헌신과 자기 무력한 모습으로 부터 다시 힘을 얻고 일어나면서 부터 진정한 용기를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구현합니다.

    줄거리 및 대중에게미치는 영향

    뮬난의 이야기는 단지 멋있다 용맹하다는 표현으로 끝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챔피언쉽의 흘러 지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전쟁이 시작됨으로써 시작되는 영화 뮬란은 황제의 예비병력을 소집하라는 명령에 내려집니다 그시각 뮬란은 신부감테스트를 준비중이였고 할머니가 뮬란에게 달아준 행운의 귀똘이는 동네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는데 쓰이고 맙니다 뮬란은 자신의 쾌활한 성격과 세상이 정해놓은 바람직한 여성상의 기준이 매우 다름을 인정하게 되고 상심하게 됩니다 이때 전쟁에 참여하라는 징집명령이 전달되고 뮬란은 아버지를 대신해 훈련장으로 가게 됩니다 집안에서 회의가 벌어지는 시점 집안 수호 동물 중 하나인 무슈가 등장하게 되고 무슈는 용을 깨우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무슈는 사고를 치게 되고 직접 뮬란을 찾아 나서게 됩니다 이때터 뮬란의 고난과 성장기로 끈질긴 근성을 발휘하여 진정한 군인으로 거듭되는 과정이 나옵니다 차후 물란의 후손이 구국의 위대한 영웅이 되어 가문을  드높인 사실에 기뻐하며 흥겨운 파티를 벌이는 모습으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여기서 여성에 부과되는 전통적인 역할에서 딤섬으로 표현된것은 강도, 지능, 끈력과 끈기를 예시합니다 그녀의 묘사는 성별이나 포부를 지시하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개인의 진정한 역령을 수용하도록 촉구합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성과 상관없이 누구나 자신의 성성과 결정을 통해 위대함을 증진시킬 수 있는 믿음의 상징입니다.

    총평

    여러 가지 이야기들은 많은 방법으로 현대 사회에 공명하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정체성, 도전할 수 있는 용기는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현 사회의 사회적 압력과 기대의 이야기는 인증과 자체 복구에서 발견된 강성과 강력한 경고로 작용합니다. 게다가 그녀의 여행은 개인들이 다양한 도전을 하기 위해 개인이 가진 역량과 사회로 나아가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게 됩니다. 헥타르의 이야기에서 파생된 이 교훈은 그들의 독특한 사회적 특징과 가진 권한의 문화를 육성하기 위해 다른 세대들에게 무한한 영감을 줍니다.다중의 이야기는 무한한 용기, 탄력성을 향한 길을 조명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스토리텔링으로서 관객들 사로잡는 것은 아니지만, 깊은 감동과 더 깊은 교훈을 얻었답니다. 뮬란의 불굴의 정신을 통해 관객들은 영웅주의의 진정한 본질이 도전에 직면하고, 어긋나는 규범에 저항하며, 개성을 포용하는 능력은 모두에게 있음을 일깨웁니다. 뮬란 이야기는 시대를 초월한 호소력과 문화와 세대를 초월하여 인간 정신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기며,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의 위대함을 향해 나아가 역경에 맞서 굳건히 설 것을 촉구합니다. 이 시대를 초월한 고전을 다시 방문하면서 우리는 다가올 세월 동안 도전 할 수 있는 용기와 굳건한 회복력, 그리고 많은 사람에게 힘의 귀감이었던 뮬란의 변함없는 유산을 재발견합니다.

    반응형